티스토리 뷰

반응형

류필립 미나 결혼 나이차이 엄마나이 직업



류필립과 미나의 결혼소식.


나이차이가 얼마나 나는지와

개개인의 프로필 가족관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필립은 1989년생 생년월일로

2009년에 SBS에서 진행중이던

스타사관학교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5년 8월 17일, 이날 가수 미나와의

열애설이 뜨면서 연상연하 커플로

인정을 받게 되었는대요.


이후 2015년 말 류필립이 의경으로

입대를 하면서 찍힌 사진들 위,아래

올려놨으니 확인하세요.




이후 2017년 5월 12일에 의경에서

제대한 류필립은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다시 재활약을 했지만

안타깝게도 탈락했다고 합니다.


이번엔 가수 미나.


가수 미나의 본명은 심민아.


경기도 의정부가 고향으로 키는

165cm, 2002년도 월드컵때

미스 월드컵이라는 별명과

함께 인지도를 얻었으며 그후에

가수로 본격 데뷔를 했습니다.



나이보다 젊어보이는 외모로 많은

화재을 일으킨 가수 미나.


1972년 12월 1일 생년월일로

류필립과의 나이차이는 17살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수 미나의 데뷔곡은 전화받어.


이후 꿈은 이루어진다, 돌아

등을 발표했으며 Fly high

도도 같은 싱글도 냈습니다.


나이에 비해 몸매도 아주

좋다고 알려진 가수 미나.




살림남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류필립과 미나의 결혼소식으로

아주 많은 화재를 불러왔는대요.


궁합 데이트사진 등 넷상에서

이미 많이 뿌려져있죠.


첫만남은 언제 가졌는지 확실치

않으니 생략할게요.




류필립 엄마와 미나와의 나이차도

크게 나지 않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류필립 집안은 일반적인

가정이라고 합니다.



다들 류필립 국적에 대해

애매모호한 경우가 많은대

미국 국적과 대한민국 국적

모두 보유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류필립은 군대를 가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었는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군대를 갔다왔다니

대단하다고 봐야겠죠.


처음 미나와의 결혼을 다짐했을땐

집안에서 어머니의 반대가 좀 있었다는대

미나와 류필립 어머니의 나이차이는

9살밖에 나지 않는다는점도 그랬죠.


반응형
댓글
반응형